Introduce

교회소개

환영합니다!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새안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담임목사 소개

새안교회에 오신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과학 기술의 진보와 인류 문명의 발달은 우리 삶을 너무도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와 반대로 인간 영혼은 갈수록 궁핍해지고 병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적 기갈의 시대에, 기록된 계시의 말씀인 성경속에서 하나님의 거룩하신 뜻을 발견하고 그 뜻을 성취하기 위해 뜨거운 그리스도의 심장을 가지고 헌신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온갖 부조리와 부패, 오늘날 교회들의 지속적인 교세 감소에 대한 중요한 원인은 천국의 모형이라고 할 수 있는 가정의 위기에 있습니다. 이에 거룩한 가정 세우기 운동과 다음 세대를 위한 사역 등에도 온 힘을 쏟고 있습니다.

초대교회의 원형을 회복하고 종교개혁자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선교사들의 피땀으로 일궈진 신앙의 유산들을 계승하여, 이 세대에 두신 하나님 나라의 새 비전을 품고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교회와 세상을 섬기겠습니다.

새안교회는 한국교회연합에 정식 가입이 된 대한예수교장로회 소속 교회입니다.

담임목사 장시환 Rev.Dr. Simon Jang  

[경력]

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합복 총회장
전) 한국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
전) 한국장로교총연합회 공동회장
Olivet Fellowship of Korea, President (2020 - 현재)
Olivet Assembly of Asia Pacific, President (2016 - 2022)

현) 새안교회 담임목사
현) 한국교회연합 공동회장 (https://ccik.kr/executive)
현)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올리벳 총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