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e

교회소개

환영합니다!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당신의 아픔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새안교회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지교회 네트워크

  • 좋은열매교회

    좋은열매교회는 오늘날 세속화된 모든 도시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으로 죄로 인해 고통받는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고,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이었던 대사명[마28:10-20]을 성취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뜨겁게 헌신하고 있습니다. 좋은열매교회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을 비우시고 낮추셔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순종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날마다 본받기를 힘쓰고, 그 주님의 말씀의 능력이 온누리에 미쳐서 우리 삶의 현장 곳곳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도록 전심을 다해 섬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베데스다교회

    베데스다교회는 오늘날 세속화된 모든 도시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으로 죄로 인해 고통받는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고,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이었던 대사명[마28:10-20]을 성취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뜨겁게 헌신하고 있습니다. 베데스다교회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을 비우시고 낮추셔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순종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날마다 본받기를 힘쓰고, 그 주님의 말씀의 능력이 온누리에 미쳐서 우리 삶의 현장 곳곳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도록 전심을 다해 섬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빛교회

    한빛교회는 오늘날 세속화된 모든 도시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의 능력으로 죄로 인해 고통받는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고,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이었던 대사명[마28:10-20]을 성취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뜨겁게 헌신하고 있습니다. 한빛교회는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을 비우시고 낮추셔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순종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날마다 본받기를 힘쓰고, 그 주님의 말씀의 능력이 온누리에 미쳐서 우리 삶의 현장 곳곳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도록 전심을 다해 섬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대흥교회

    대흥교회는 성도 한사람 한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고자 힘쓰는 교회입니다. 이 땅에 수많은 능력있는자 지혜있는 자들이 있다 하지만 그들이 죄악된 세상을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거룩하고 온전한 뜻을 알고 그 뜻을 이루어갈 ‘한 사람’을 찾으십니다. 그 첫 열매가 예수님이셨고 우리는 그 예수님을 본받는 또 다른 열매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대흥교회는 예수님의 깊고도 넓은 생각과 뜨거운 사랑의 마음, 그리고 온 세상을 구원코자 자기를 부인하고 온 몸을 드리셨던 삶, 이 모든 면에 전인격적으로 그리스도를 본받는 성도 한사람 한 사람을 세우는 교회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